그로스 매니저 2017Q4

채널 및 전환흐름 최적화

주요업무

  • 채널을 발굴, 평가, 그리고 운영하며 예산조정을 통해 획득비용 최적화
  • 검색 최적화를 통한 잠재고객 확보, 드립 캠페인 등을 통해 자체 채널 수익성 제고
  • 전환흐름(funnel)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기획, 실행, 그리고 분석

그로스 매니저에게 기대하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여러 직군과 협업한 경험이 있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난 분
  • 데이터베이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SQL 이용한 분석이 능숙한 분
  • 최적화를 위한 가설설정과 실험은 철저히 데이터 기반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
  • 한가지 서비스(혹은 제품)에 대한 그로스(growth) 업무를 일년 이상 맡았던 분을 우대합니다

그로스 매니저는 아래와 같은 채용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생년월일, 주소, 사진 등 그로스 업무와 관계없는 내용은 생략하고,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 캐시노트에서 실제로 고민하고 있는 그로스 이슈와 관련한 작은 프로젝트를 드립니다. 이후 준비하신 결과물을 중심으로 그로스 책임자 등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 마지막으로, 회사 구성원 모두와 상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팀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에 대한 궁금증과 지원서는 join@kcd.co.kr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