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팀 운영과 성과에 대한 책임

주요업무

  • 모든 고객획득 채널을 조망하며 캐시노트 그로스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
  • 향후 출시되는 신규 서비스의 시장 안착을 위한 초기 그로스 업무 지원

이런 일을 하시게 됩니다

  • 모든 고객획득 채널 현황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개별 채널 단위가 아니라 집합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안을 도출하고 운영
  • 채널 운영과 크리에이티브로 이루어진 팀을 맡아, 전환흐름(funnel) 최적화와 이기는(winning) 소재발굴을 위해 꾸준하게 실험
  • 사내 제품개발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제품사용 관련 데이터 인프라(sandbox)를 꾸준히 개선해 효과적인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
  • 사업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자 향 신규 서비스가 출시될 때 시장 안착을 위한 초기 그로스 업무 지원

기대하는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혹은 제품에 대한 그로스 업무를 5년 이상 경험하신 분
  • 특정 업무조직을 맡아 팀 단위 성과를 책임져본 경험이 있는 분
  • 외부 에이전시가 아닌, 사내 제품개발팀과 협업하며 그로스 업무를 수행해보신 분
  • 직접 코딩을 할 필요는 없지만, 데이터베이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SQL, API 등에 대한 대화가 생소하지 않은 분

필수는 아니지만 우대하는 경험은 아래와 같습니다. 

  • Segment, Amplitude, Google Optimize를 이용해보신 분
  •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그로스 업무를 경험해보셨던 분

아래와 같은 채용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생년월일, 주소, 사진 등 그로스 업무와 관계없는 내용은 생략하고,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 캐시노트에서 실제로 고민하고 있는 그로스 이슈와 관련한 작은 프로젝트를 드립니다. 이후 준비하신 결과물을 중심으로 직군 면접을 진행합니다.
  • 마지막으로, 회사 구성원 모두와 상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팀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에 대한 궁금증과 지원서는 join@kcd.co.kr으로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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