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민은 사장님에 대한
공감에서 시작합니다
Team KCD
발빠르고 믿음직한 조직
우리는 사장님의 문제를 풀기 위해 빠르게 움직입니다. 권한과 책임을 바탕으로 모두가 각자의 영역에서 리더로 일합니다. '등 뒤를 맡길 수 있을 정도'로 신뢰하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똑똑하게.
Core Value
사용자에 대한 공감
사용자를 이해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합니다.
사용자와의 신뢰 관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미있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와의 신뢰 관계를 강화해 나갑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정확한 데이터에서 얻은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사용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생태계 구축
협력과 공존을 키워드로, 데이터 선순환이 일어나는 사업자 중심 데이터/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How We Work
KCD에서 일하는 원칙
공감 → 문제 정의 → 해결
우리의 목표는 모든 사장님이 겪는 '사업의 모든 순간'을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고민은 사장님에 대한 공감에서 시작합니다.
하나의 목표
우리는 하나의 목표를 공유합니다. 내 일을 조금 더 잘 해내는 것 만큼이나 동료가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에 몰입하는 동료가 늘어날수록, 보다 훌륭한 동료와 더 많이 함께할 수록, 우리 팀이 만드는 성과는 커집니다.
빠른 실행
우리는 시장을 이끌어 갑니다. 우리는 사장님의 문제를 풀어가는 영역에 있어 늘 시장을 앞서 왔고, 이후에도 맨 앞에서 해결책을 제시하는 선도 기업이어야 합니다. 앞서가기 위해서는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시도, 회고, 기록
우리는 모든 시도를 기록하고, 회고하며, 축적된 배움을 기초로 더 나은 시도를 합니다. 회고는 충분히 성공적이지 못한 경험을 성공의 발판으로 바꿉니다. 실수와 실패도 더 나은 성과를 위한 재료로 활용합니다.
KCD Experience
사장님 이해하기 프로그램
모든 KCD 구성원은 사업의 모든 순간을 직접 경험하기 위해 다양한 사장님 이해하기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Session 1
사장님 되어보기
KCD가 운영하는 사업장에서 직접 일일 사장님이 되어 가게 운영을 체험합니다.
Session 2
사장님 들어보기
고객센터에서 CX&CS 전문가와 함께 사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Session 3
사장님 만나보기
캐시노트를 사용하는 사업장에서 사장님을 직접 만나 캐시노트에 대한 의견을 들어봅니다